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악의 때가 왔다. 너희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지 말아라.

by 미니비올렛 2022. 1. 20.

 

 

 

 

 

2022년 1월 18일 ‘Godshealer7’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그들의 몸이 헌데와 종기들로 덮인 채로, 많은 이들이 울며 통곡하며 거리를 기어다닐 것이다.


광기가 그들을 장악할 것이다.


어떤 이들은 밭에서 풀을 먹는 동물들과 같을 것이다.


그것은 적혀졌다.

 

너희는 경고를 받았다.

악의 때가 왔다. 

 

너희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지 말아라.


너희는 영원한 생명 또는 지옥살이를 선택해야할 것이다.


너희는 신세계질서의 명령을 따를 것이냐?

나의 메신저들이 나의 귀환을 위해 길을 준비하며 지붕에서 외쳐오고 있다.


너희는 그 경고들을 들었느냐?


바로 지금 당국은 저항세력을 노예로 만들기 위해 준비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몰살이 가장 약한 자들로부터 시작될 것이다.


전염병이 계속될 것이다.

 

더 많은 역병들이 풀려질 것이다.


음식 부족과 기근이 지구에서 수백만명을 죽일 것이다.


이것은 전지구적으로 조직된 계획이다.

큰 지진이 지구를 뒤흔들 것이다.


이 재앙적 사건은 지도자들이 새로운 법들을 시행하도록 허용할 것이다.


그 표나, 그의 이름의 수가 없이는 어떤 사람도 사거나 팔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 수는 666 이다.

 

이것이 짐승의 표다.

지금 회개하라.


지구가 신음하고 있다.

 

재앙이 잇따라 칠 것이다.


너희의 지혜가 어디에 있느냐?


너희의 눈을 뜨고, 앞에 놓여있는 위험을 보아라.

나는 너희를 위해 처소를 준비하러 떠났었다.


내가 너희를 위해 간다.”


<요한계시록 16:2, 킹제임스 흠정역>
‘첫째 천사가 가서 자기 병을 땅에 쏟아 부으매 짐승의 표를 가진 사람들과 그의 형상에게 경배한 자들에게 악취가 나며 몹시 아픈 헌데가 생기더라.’

<요한계시록 13:16-18, 킹제임스 흠정역>
‘그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유한 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로운 자나 매인 자에게 그들의 오른손 안에나 이마 안에 표를 받게 하고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가진 자 외에는 아무도 사거나 팔지 못하게 하더라. 여기에 지혜가 있으니 지각이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볼지니라. 그것은 어떤 사람의 수요,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요한복음 14:2-3, 킹제임스 흠정역>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에게 말해 주었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해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해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받아들여 내가 있는 곳에, 거기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2009년 4월 24일 한 마쉬아흐인이 주님과 대화 중

 

"주님, 베리칩이 짐승의 표가 될 수 있나요?"

"그렇단다"

"어떻게 짐승의 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뇌와 신경 과학 기술은 이미 사람의 마음과 의식을 조종할 수 있는 단계에 거의 이르렀단다. 

 

그리고 정보추척기술이 결합하여 장차 나타날 짐승이 세계시민에게 이 표를 받게 할 것이다. "

"베리칩을 단순한 신분확인용 또는 매매용 칩으로만 인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현재 통용되는 모든 신분증과 신용카드와 정보기기들은 사라질 것이다. 

 

베리칩은 반드시 완전한 형태로 나타날 것이다. 

 

그때까지 원수는 그것이 짐승의 표와는 상관없는 안전한 것이고 인류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것이라고 선전할 것이다.

 

그러나 때가 이르면 그것이 짐승의 표가 되어서 모든 사람의 몸에 심겨질 것이다. 

 

깨어있으라 때가 가까우니라. 

 

누구든지 내 말에 거하는 자들은 안전하리라. 

 

내가 그들을 보호할 것이며 환란 전에 그들을 데려갈 것이다.

 

그러나 휴거되는 자들의 수는 극히 적을 것이니라.

 

마 7:24-27 말씀을 기억하라. 

 

- 누구든지 나의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 

 

비가 내리고 창수가 나고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부딪히되 무너지지 아니하나니 

 

이는 주초를 반석 위에 놓은 연고요 

 

나의 이 말을 듣고 행치 아니하는 자는 그 집을 모래 위에 지은 어리석은 사람 같으리니

 

비가 내리고 창수가 나고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부딪치매 그 무너짐이 심하니라"

"아멘! 주님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너희들은 나의 안에 거하라.

 

세상의 것을 사랑하지 말라.

 

세상을 사랑하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사랑이 없느니라"

"주님 우리는 베리칩과 짐승의 표에 대하여 어떤 자세를 가져야 하나요?"

"짐승의 표는 사람의 영혼을 제거하고 사람들을 짐승에 속한 기계로 만드는 표니라. 

 

짐승이 장차 강제로 그 표를 받게 할 것이며 그 표를 받는 자마다 진실로 그 짐승에게 속하게 되리라.

 

 그 표를 받는 자마다 하나님에게서 영원히 떨어지게 되리라. 

 

마귀는 처음에는 속이는 자이며 그가 힘을 얻었을 때에는 강제로 자기의 뜻을 이룰 것이다. 

 

짐승의 표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길은 나에게 속하는 것이니라. 

 

많은 종교지도자와 심지어 기독교 목사와 지도자들이 짐승의 표를 받고 그를 찬양하게 될 것이니라.

 

 그러나 그 짐승과 짐승에 속한 자들의 끝은 성경의 예언과 같이 되리라. 

 

그러나 나의 신부들 나에게 속한 성도들은 새예루샬라임성에 거하게 될 것이다.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갈 것이니라.

 

많은 자들이 청함을 받았으나 택함을 받는 자는 적으니라" 

 

-ישוע המשיח예슈아 하마쉬아흐-

 

 

 

 

 

"커다란 미혹, DNA 조작과 짐승의 표."2016년12월 14일 ‘

 

“내가 너희, 나의 사랑하는 자들에게 드러내고 싶은 것이 너무나 많이 있다.

여기 이 영역에서의 너희의 경험들, 주어진 어느 때에든지 너희를 둘러싸고 있는 세트의 상황들은 모두 나의 설계에 의한 것이다.

너희는 시간이 있기 전부터 알려져 있었다.


여기에서의 너희의 여정은 너희 안에서 내가 누군지 표현되게 하기 위한 것이다.

너희가 각각의 단계에서 신뢰와 순종 가운데 모든 것을 나에게 순복하며 이 세상의 불같은 시험들과 환란들을 통과해 갈 때 내가 너희를 빚고 모양을 만든다.


금이 불로 시험되듯이, 이것이 내가 너희를 제련하는 방법이다.

이 삶은 너희를 각성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내 안에서 너희가 누군지와 너희 안에서 내가 누군지에 대한 계시를 받고, 너희의 충만한 잠재력인 이것 가운데 걷는 것에 관한 것이다.

나는 너희의 모든 삶의 경험들의 정점을 내 손 안에 가지고 있다.


주어진 어느 때에라도 너희가 어떤 길을 선택하던지간에 나는 그 결과를 안다.


나는 너희 삶의 모든 세부 사항들을 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할 것이다.


이것이 나의 선한 기쁨을 위해서 내가 너희를 창조했던 이유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다른 때와는 전혀 다른 때에 산다.


이것은 가장 어두운 때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가장 영광스러운 때가 될 것이다.


남은 자 교회, 나의 몸이 그녀의 충만한 잠재력으로 각성되고 있기 때문이다.

내 나라의 신비들과 비밀들이 결코 이전과 같지 않게 드러내어지고 있다.


그리고, 이전에 숨겨져 있었고 베일로 덮혀있었던 것이 이해되어지고 있다.


나는 이 세대를 위해 그것을 그렇게 되도록 목적하였다.

자정의 시간이 왔고, 너희는 너희가 있는 때를 알고 이해할 책임을 가지고 있다.


나는 결코 이전과 같지 않게 나의 성령을 부었고,너희는 너희에게 조언을 하고 안내하도록 나의 거룩한 말씀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세상이 혼란 속으로 더 깊이 곤두박질칠 때 너희가 더 높이 일어나고 나의 영광으로 더 밝게 빛나게 하기 위한 것이다.

내 백성들이 지식이 없어서 멸망한다.

 

그러므로, 너희의 위치와 의로움 가운데 걷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기를 추구하지 않는 자와 같이 되지 말아라.

나는 커다란 미혹에 대해 경고해 왔다.

 

그리고, 내 백성들아, 그것은 여기에 있다.


내가 너희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 외에 너희는 다른 어떤 기반 위에도 설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너희의 육체적 안전보다는 너희의 영원한 안식의 장소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의 진리와 나의 법이 너희의 심령에 쓰여있지 않으면, 너희는 이 미혹에 휩쓸려서 멸망할 것이다.

나의 이 말씀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라, 자녀들아.


어둠의 궨세들이 매우 불길한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 계획이 확실히 열매를 맺게 하기 위해 매우 깊이 파고 들었고, 많고 많은 나의 미지근한 자들이 떨어져 나가고 잃어버려질 것이다.

나는 너희를 불렀다.

 

그렇다, 너희.그리고, 이 늦은 시간에 나의 성령이 말하는 것을 들을 귀가 있고,나의 현명한 조언을 듣고 다른 이들에게 경고할 모든 자들을.


많은 것을 받은 자들에게는 많은 것들이 요구된다.

진실과 거짓, 빛과 어둠, 선과 악을 구별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하나의 길, 하나의 답이 있다.

나의 이름은 예슈아이다.

 

메시야이며 속량자.

내가 모든 답을 가지고 있고, 내가 모든 열쇠들을 들고 있다.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오거나 내 나라로 들어오지 못한다.


내가 사다리이고, 내가 문이다.


내가 목자이고, 나의 양은 나의 음성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른다.

나를 따르라.


그리고, 오직 나만을 따르라.


다른 이의 음성은 듣지 말아라.

너희를 대적해서 계획된 너무나 많은 악이 있다.


대적이 모든 피조물을 조작했기 때문이다.


생명을 재창조하고, 나의 설계를 변경하려는 계획들이 있는데,그 중에 많은 것들은 이미 시행되고 있다.


사탄은 항상 하나님과 창조주가 되기를 바랬다.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너희의 DNA 에 관해 이야기했던 때를 기억하느냐?


너희의 DNA 는 나의 청사진 또는 코드이고, 타락 이전의 원래의 순수하고 오염되지 않은 혈통의 나의 형상으로 너희가 이루어지게 만든다.

이 DNA 를 조작하는 방법들을 고안함으로써, 대적은 그 자신의 종족들로 그 자신의 나라를 창조하는 과정 중에 있다.


일부는 자유롭게 충성을 바쳤고, 바칠 것이다.


그러나, 다른 많은 이들은 그가 조작과 미혹으로써 이 충성 속으로 강제할 것이다.

나의 말씀이 너희에게 말하지 않느냐?

 

노아의 때에와 같이, 인자가 오는 때도 그럴 것이라고?


처음을 알면 끝을 안다.

 

해 아래 새 것은 아무 것도 없다.


타락한 천사들이 사람의 딸들에게로 왔을 때 발생했던 것을 공부해라.


그러면, 너희는 너희의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 짐승 체계는 나의 말씀 속에서 마지막에 철이 진흙과, 즉 나의 피조물이 나의 피조물이 아닌 것과 섞이는 것으로 이야기되어 있다.


나는 나로부터 이것을 추구하는 자들과 나눌 많은 지혜를 가지고 있다.


나에게 구하라.

 

그러면, 그것이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다.

이 전투가 영적이고, 이기고 구원되기 위해서는 오직 하나의 해답만 있다는 것을 너희가 알기 위해서는그때 무슨 일이 발생했었는지를 너희가 이해하는 것이 요긴하다.

너희의 피 안에서 너희가 누구인지에 대한 핵심 자체인 너희의 DNA 에 대한 어떤 변경도 나에게는 가증스러운 것이고,사탄의 씨를 나의 거룩한 피조물과 섞는 것이다.

사람은 너희 대적의 지시 아래에서 사람의 존재 자체를 변경하고, 홀로 나만이 창조했던 것에 더하거나 빼는 일을 자청하고 있다.

나의 피조물을 건드리는 자들에게는 화로다.


홀로 나만이 창조주이기 때문이다.

 

나 외에는 전혀 하나님이 없다.

이런 끔찍한 일들이 행해지고 있고, 매우 가까운 미래에는 더욱 심하게 행해질 것이며, 진보와 혁신 기술이라고 불려지고 있다.

내가 너희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이해해라.


이것이 내 말씀이 이야기하는 짐승의 표를 시작했다.


이 체계는 너희의 노화를 방지하고, 너희를 치유하고, '결함’을 제거하고, 의학적으로 너희를 추적하고, 결점없는 아이들을 출생시키기 위해서 창조되었다.


그리고, 이것은 이 기술 이면의 실제 동기에 대한 위장이다.


그것은 목적 자체는 통제와 조종을 위한 것이며,오직 최악의 끔찍한 방법으로 너희를 대적해서 사용되도록 너희가 이 진보를 선뜻 받아들이게 만들기 위한 극히 사악한 수단이다.

일단 이 ‘과학’이 몸 속으로 들어가면,이 표는 그것이 손에 있던지 이마에 있던지, 그것이 칩이던지 코드던지간에, 그것이 지금 어떤 방식으로 너희에게 제시되고 제시될 것이던지간에, 그것은 영원히 너희를 변화시키고, 내가 창조했던 백성들과 내가 창조했던 언약을 파괴할 것이다.


만일 너희가 이 ‘표’, 이 기술을 너희 몸 속에 받는다면, 너희는 너희의 영원한 영혼을 잃어버릴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는 것보다 더 속히,너희는 모두 너희의 평생에 가장 극단적이고 어려운 결정을 직면하게 될 것이다.


많은 이들에게는, 너희의 육체적인 생존이 이 선택에 달려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곧 이 새로운 기술 없이는 너희가 일할 수 없고,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사거나 팔 수 없다는 말을 들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했듯이, 너희의 이 육체적 몸을 위해 걱정하지 말아라.


너희가 가장 신경써야 할 것은 영원한 너희의 영혼과 그것이 거주할 곳이기 때문이다.

짐승 체계가 일어나고, 너희의 자유는 너희에게서 빼앗길 것이다.


홀로 나만이 너희의 원천이며, 너희가 위에 설 수 있는 굳건한 반석의 기반이라는 것에 대해 너희는 나를 신뢰하고 믿어야만 한다.

너희에게 약속되어 있는 더 많은 분량의 믿음을 위해 열렬히 기도해라.


너희는 이 적-메시야 체계에 어떤 방식으로도 충성을 주어서는 안된다.

지금 너희가 어디에 서 있는지를 너희 심령 속에 알아라.


그 순간이 이르고 갑작스런 일들이 여기에 있을 때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에 너무 늦을 것이기 때문이다.

혼란들을 뒤따라 많은 공허한 약속들이 만들어질 것이다.


심판이 너희에게 이르렀다고 내가 이미 너희에게 말했기 때문이다.


절박하고 고통스런 경험들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즉각적인 육체적 구호를 위해서는 누구든지 또는 무엇이든지 의지하게 만들 것이다.


그들이 진리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을 때는 그들은 그들의 연약함 가운데 매우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될 것이다.

내가 다시 너희에게 반복한다.내 백성들이 지식이 없어서 멸망한다.

나는 너희가 나의 진리를 알고 그들에게 경고하기를 바란다.


너희의 가족들에게 경고하고,너희의 친구들과, 직장 동료들과, 또래들에게 경고하고, 그렇다,

 

너희의 목사들과, 여전히 잠자고 있는 지도자의 위치에 있는 모든 자들에게 경고하라.

너희 각각이 얼굴과 얼굴을 마주하여 나를 만날 그 날에, 아무 변명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내가 항상 길을 제공하였기 때문이다.


이 삶 속에서 제시되었던 모든 것에 대해 각자가 답변하게 될 것이다.

나의 충성된 자들을 위해서는, 내가 나의 상을 가지고 있고, 너희는 내 하나님의 성전에 거하게 될 것이다.


내가 나를 사랑하는 모든 자들을 위해 무엇이 기다리게 하고 있는지를 너희가 볼 수 있다면!

나의 성령이 너희, 나의 충성된 자들 속에 부어질 때,엄청난 영광이 지구 위에 풀려지고 있다.


너희는 천국을 지구에 매고 있다.


그리고, 단지 기억해라.

 

빛이 어둠을 이겼다.


어둠은 오직 짧은 시간 동안만 있을 것이다.


승리는 이미 얻어졌기 때문이다.

이 말씀을 너희가 아는 모두에게 이야기하라.


이것이 그들에게 생명 또는 죽음, 영원한 생명 또는 영원한 죽음을 의미할 수도 있다.

예슈아.


<베드로전서 1:7>
‘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믿음을 단련하셔서, 불로 단련하지만 결국 없어지고 마는 금보다 더 귀한 것이 되게 하시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여러분에게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해 주십니다. ’

<요한계시록 4:11>
‘"우리의 주님이신 하나님, 주님은 영광과 존귀와 권능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분이십니다. 주님께서 만물을 창조하셨으며, 만물은 주님의 뜻을 따라 생겨났고, 또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하고 외쳤습니다.’

<골로새서 1:26>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모든 세대에게 감추어져 있었는데, 지금은 그 성도들에게 드러났습니다. ‘

<로마서 16:25>
‘하나님께서는 내가 전하는 복음 곧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선포로 여러분을 능히 튼튼히 세워주십니다. 그는 오랜 세월 동안 감추어 두셨던 비밀을 계시해 주셨습니다.’

<호세아 4:6>
‘내 백성이 나를 알지 못하여 망한다. 네가 제사장이라고 하면서 내가 가르쳐 준 것을 버리니, 나도 너를 버려서 네가 다시는 나의 성직을 맡지 못하도록 하겠다. 네 하나님의 율법을 네가 마음에 두지 않으니, 나도 네 아들딸들을 마음에 두지 않겠다.’

<예레미야 31:33>
‘그러나 그 시절이 지난 뒤에, 내가 이스라엘 가문과 언약을 세울 것이니, 나는 나의 율법을 그들의 가슴 속에 넣어 주며, 그들의 마음 판에 새겨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될 것이다. 나 주의 말이다. ‘

<요한계시록 2:29>
‘귀가 있는 사람은, 성령이 교회들에 하시는 말씀을 들어라.’

<누가복음 12:47-48>
‘주인의 뜻을 알고도, 준비하지도 않고, 그 뜻대로 행하지도 않은 종은 많이 맞을 것이다. 그러나 알지 못하고 매맞을 일을 한 종은, 적게 맞을 것이다. 많이 받은 사람에게는 많은 것을 요구하고, 많이 맡긴 사람에게는 많은 것을 요구한다.’

<요한복음 14:6>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거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갈 사람이 없다.’

<마태복음 24:37>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가 올 때에도 그러할 것이다.’

<다니엘 2:43-45>
‘임금님께서 진흙과 쇠가 함께 있는 것을 보신 것 같이, 그들이 다른 인종과 함께 살 것이지만, 쇠와 진흙이 서로 결합되지 못하는 것처럼, 그들이 결합되지 못할 것입니다. 이 왕들의 시대에, 하늘의 하나님이 한 나라를 세우실 터인데, 그 나라는 영원히 망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백성에게 넘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 나라가 도리어 다른 모든 나라를 쳐서 멸망시키고, 영원히 설 것입니다. 아무도 돌을 떠내지 않았는데, 돌 하나가 난데없이 날아들어 와서 쇠와 놋쇠와 진흙과 은과 금을 으깨는 것을 임금님이 보신 것은, 위대하신 하나님이 앞으로 일어날 일을 임금님께 알려 주신 것입니다. 이 꿈은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고, 이 해몽도 틀림없습니다.’

<창세기 6:1-7>
사람들이 땅 위에 늘어나기 시작하더니, 그들에게서 딸들이 태어났다.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저마다 자기들의 마음에 드는 여자를 아내로 삼았다.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생명을 주는 나의 영이 사람 속에 영원히 머물지는 않을 것이다. 사람은 살과 피를 지닌 육체요, 그들의 날은 백이십 년이다." 그 무렵에, 그 후에도 얼마 동안, 땅 위에는 네피림이라고 하는 거인족이 있었다. 그들은 하나님의 아들들과 사람의 딸들 사이에서 태어난 자식들이었다. 그들은 옛날에 있던 용사들로서 유명한 사람들이었다. 주님께서는,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가득 차고, 마음에 생각하는 모든 계획이 언제나 악한 것뿐임을 보시고서, 땅 위에 사람 지으셨음을 후회하시며 마음 아파 하셨다. 주님께서는 탄식하셨다. "내가 창조한 것이지만, 사람을 이 땅 위에서 쓸어 버리겠다. 사람뿐 아니라, 짐승과 땅 위를 기어다니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렇게 하겠다. 그것들을 만든 것이 후회되는구나.”

<요한계시록 13:16-18>
‘또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이나 할 것 없이, 다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였습니다.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사람, 곧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을 나타내는 숫자로 표가 찍힌 사람이 아니면, 아무도 팔거나 사거나 할 수 없게 하였습니다. 여기에 지혜가 필요합니다. 지각이 있는 사람은 그 짐승을 상징하는 숫자를 세어 보십시오. 그 수는 어떤 사람을 가리키는데, 그 수는 육백육십육입니다.’

<로마서 12:3>
‘나는 내가 받은 은혜를 힘입어서, 여러분 각 사람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마땅히 생각해야 하는 것 이상으로 생각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나누어주신 믿음의 분량대로, 분수에 맞게 생각하십시오.’

<요한계시록 22:12>
‘보아라, 내가 곧 가겠다. 나는 각 사람에게 그 행위대로 갚아 주려고 상을 가지고 간다.’

<요한계시록 3:12>
‘이기는 사람은, 내가 내 하나님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겠다. 그는 다시는 성전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 하나님의 이름과 내 하나님의 도시,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또 나의 새 이름을 그 사람의 몸에 써 두겠다.’

 

 

 

 

 

 

 

 

나는 하늘과 땅을 흔든다

I Will Shake the Heavens and the Earth My children, look at all My Holy Word has foretold about this time. I am arising to shake terribly the earth and all that is in it. All th... wingsofprophecy...

lee7m.tistory.com

 

 

반응형

댓글